익숙한 브랜드, 첫 경험의 계기를 만든 동국제약 DK SHOP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등
이미 많은 고객에게 익숙한 제품을 판매해온 동국제약 DK SHOP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구매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할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 알고는 있지만, 쉽게 구매하진 않았던 이유
“다음에 사야지 하다가 늘 미뤘어요.”
“장바구니에만 넣어두고 그냥 넘어갔어요.”
“늘 봤지만 써볼 기회가 없었네요.”
고객은 브랜드를 알고 있었지만,
구매로 이어지는 ‘타이밍’이 없었던 것이죠.
👉 그래서 선택한 전략 ‘첫구매 100원 앱’ 도입
대표제품인 마데카크림을 첫 구매 고객에게 100원에 판매
단, 총 구매금액이 9,900원 이상일때 할인 적용
메인 배너와 팝업으로 첫구매 딜노출

👏🏻 결과는 자연스럽고 긍정적!
첫 구매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재구매로 이어지는 흐름을 만들었습니다
이미 알고 있는 브랜드라도,
고객에게는 ‘써볼 타이밍’을 제안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 좋은 브랜드는 좋은 첫인상을 만들고, 재구매 까지 이어집니다
그 시작을 '첫구매 100원 앱'으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