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쇼핑 릴스

"쇼핑몰의 감성효율을 둘 다 살리고 싶어!"

MZ 세대는 현재 대한민국 시장의 소비 중심적인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이들은 쇼핑, 기록, 일정 등의 삶의 여러 영역을 다양한 SNS 활동에 접목시켰습니다.
사진만으로는 이 역동적이고 활발한 MZ 세대의 구미를 당기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MZ세대를 향한 기업 마케팅 전략의 수단으로 제작한 앱입니다.

주요 기능

  •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릴스를 쇼핑몰 웹사이트에 위젯 형태로 게시합니다.
  • 릴스 위젯상품 태깅 기능을 사용하여 관련 상품을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
  • 레이아웃디자인 설정이 가능하여 쇼핑몰 분위기에 맞게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 쇼핑몰에 게시한 릴스 위젯관련 통계 데이터를 분석하여 제공합니다.

기대 효과

  • 릴스 영상 노출과 함께 상품을 연동하여 고객의 구매욕구를 자극 할 수 있습니다.
  • 함께 피드 내에 함께 배치된 연관 상품에 대한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에 연관 상품 구매와, 전체적인 구매 전환율이 상승합니다.
  • 쇼핑몰에서 릴스를 본 고객 행동 분석 데이터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리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대표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