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티스”는 채팅의 무한한 가능성을 생각합니다.
단순 고객 응대를 넘어 챗봇을 통해 가치를 실현하고 꿈을 키우는 기업입니다.
채티스의 챗봇
챗봇의 성능은 사용자의 메세지를 똑똑하게만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원하는 데이터를 어떻게 정제하고 추출하여 가장 적합한 데이터를 제공하는가에 따라 사용자의 만족도가 달라집니다. 채티스는 기존의 사용자 경험에 맞춰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데이터를 각 개인별로 적합하게 학습하여 제공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비대면 고객 접점 확대, 챗봇은 이제 필수!
여러 사회현상이 맞물려 언택트 시대가 시작되면서, 비대면 서비스는 더 이상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사항이 되었습니다. 챗봇은 24시간 즉각적으로 대응이 가능하므로 대기시간이 거의 없고, 상담 시간이 절약되면서 고객 이탈율이 감소하고, 고객만족은 상승하며, 상담원의 업무 또한 감소하게 되어 고객과 직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앱 설치, 새로운 기기는 필요 없이 효과는 제대로
주식회사 카카오 또한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사업분야를 확장하면서 일상생활에서의 영향력이 커지는 만큼 카카오의 뿌리가 되는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챗봇은 업무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한 챗봇은 별도의 앱 설치, 새로운 기기 필요없이, 핸드폰에 설치된 카카오톡으로 모두 이루어지므로 접근성이 좋습니다. 실제로 카카오뱅크에서 시행한 챗봇이 전체 상담의 33%, 상담톡 포함 45.7%를 처리함으로써 CS챗봇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네이버 페이 등 서비스의 확장으로 네이버톡톡 상담 역시 상담 비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챗봇도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하지 않아 사용자에게 높은 접근성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